과정개요
※ 해당교육은 개인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기업단체 접수로만 가능하며 원하는 일정에 진행 가능 합니다.
본 과정은 DX 실습이 이루어지는 과정으로,
해당 과정 참여시 실습을 위한 개인 노트북 지참이 필수임을 알려드립니다.
효율적인 SNS 홍보채널 관리 역량을 기를 수 있습니다.
SNS 플랫폼별 콘텐츠 유형에 대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활용 홍보 컨텐츠 기획 능력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과정목표
•블로그 플랫폼에 대한 이해와 기본 설정을 할 수 있다
•블로그 콘텐츠 제작에서 중요한 키워드에 대해서 알고 활용할 수 있다.
•블로그 콘텐츠 제작시 글 작성 방법과 블로그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교육대상
블로그 홍보 초보자
블로그 플랫폼을 홍보에 이용하고 싶으신 분
블로그 홍보 담당자
블로그에 대한 이해와 사용 역량을 강화하고 싶으신 분
블로그 입문자
블로그 마케팅에 대해 생소하신 분
커리큘럼
디지털, SNS마케팅 이해(1H)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SNS 플랫폼별 특성와 콘텐츠 비교
블로그의 이해와 브랜딩(2H)
네이버 블로그 플랫폼의 특성
블로그의 기본적인 기능 이해
브랜딩의 이해, 블로그 브랜딩의 필요성
블로그 분야별 카테고리 찾기, 타 업체 벤치마킹
블로그 콘텐츠 제작(7H)
블로그 키워드의 중요성
키워드 찾는 사이트 안내
키워드 도출 및 분석하기
블로그의 로직 변화 이해
검색최적화(SEO) 블로그 글 작성 법
블로그 콘텐츠 작성 실습
이미지, 동영상 활용 방법
블로그 템플릿 제작 및 활용
블로그 마케팅(5H)
검색광고 이해 및 사례
키워드 광고 설정 방법
키워드 광고 그룹 생성 및 실습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특징과 제안 방법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