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개요
※ 해당교육은 개인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기업단체 접수로만 가능하며 원하는 일정에 진행 가능 합니다.
-영업전략의 정의와 중요성을 이해하고 실제 적용 가능한 프로세스를 학습합니다.
-고객 발굴, 상담, 협상, 관리 등 영업의 핵심 과정을 실습 위주로 진행합니다.
-개인별 영업 성향을 진단하고 맞춤형 영업전략을 수립합니다.
과정목표
• 영업전략의 개념과 프로세스를 명확히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영업프로세스에 따른 A~Z 까지 영업 핵심스킬을 학습하고 고객 발굴 및 설득, 협상 등 실전에서 필요한 영업기술을 습득합니다.
• 자신만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여 지속적인 영업 성과를 낼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합니다.
교육대상
기업 담당자
신입영업사원 및 영업실무자의 역량 강화를 원하는
기업 담당자
세일즈 담당자
고객 발굴과 협상 기술을 필요로 하는
기업 세일즈 담당자
실무자
신입영업사원의 영업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실무자
커리큘럼
[활동] 강사, 과정 소개 및 학습자간 인사
[퀴즈] 관찰 퀴즈 게임
[토의] 영업!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강의] “성공적인 영업이란?”
[강의] 영업전략의 의미와 정의, 나의 전략적 선택은?
[강의] 영업전략의 중요성
[강의] 영업프로세스
[진단] 영업역량 및 개인성향 진단
[강의] 프로 영업맨이 되기 위한 사고와 습관
[활동] 고객발굴 및 접근전략
[토의] 영원한 숙제 ! 고객 발굴
[강의] 고객전략 입안
[강의] 고객의 조직니즈 및 개인니즈 유형별 전략
[강의] 상담 및 협상, 고객관리
[강의/활동] 영업상담의 핵심 – 고객니즈 파악
[강의] 고객설득 및 협상
[실습] 각 영업 상황별 상담과 협상 실습
[토의] 고객관리의 핵심 – 관계의 중요성
[활동] 개인별 영업전략 수립
[활동] 개인별 성공적인 영업활동의 장,단점 활용방안
[활동] 지속적 영업 성과를 위한 제언
대표강사
제공서비스
접수안내
1. 교육과정 접수절차
회원가입 > 해당과정 신청 (교육담당자 회원은 다수인원 신청가능) > 교육담당자 확인(개강여부) > 결제 및 등록
공개교육과정은 교육비 결제는 개강여부 확인 후 담당자가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과정일정 및 월간일정에 개강확정이 되어 있는과정은 해당일자에 정상적으로 개강 합니다.
2. 환불규정
교육 수강 취소를 희망하는 경우, 본 환불기준에 따라 적용됩니다.
• 10일 전 : 100% 환불진행
• 7일 전 : 수강료 전체 50% 환불
• 6일 전 : 수강료 전체 30% 환불
• 5일 전 : 환불 불가
• 현장 결제 시 환불기준에 따라 위약금 청구가 진행됩니다.
환불 기준 예시
교육 시작일 4월 15일 기준(교육비 31만원인 기준)
기준 |
10일 전 (100% 환불) |
7일 전 (50% 환불) |
6일 전 (30% 환불) |
5일 전 (환불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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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일자 |
4월 5일 |
4월 6일 ~ 8일 | 4월 9일 |
4월 10~15일 |
환불 금액 | 310,000 원 | 155,000 원 | 93,000 원 | 0 원 |
위약금 | 0 | 155,000 원 | 217,000 원 | 310,000 원 |
적용일 : 2024.10.11
※일 산출 기준은 교육일 00시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3. 문의
Tel : 02-2152-3914~5 | E-mail :open@ex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