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T ACADEMY

공개과정

DX교육

GA 디지털 마케팅 실무과정

강의 시간
2DAY 16H (09:00~18:00)
강의 장소
강의 방식
대면
교육비
620,000원
일정 선택
일정 선택

과정개요

교육시간 : 09:00~18:00(50분 수업 10분 휴식) 중식 : 13:00 ~ 14:00

※ 해당 교육은 5인 이상 수강신청 시, 원하는 일정과 시간에 수강가능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이 고도화 되면서 광고 효과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 스킬을 습득합니다.

구글 마케팅 툴을 이용하여 통합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실현합니다.

실제 현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예시 자료를 통해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진행합니다.

과정목표

• 디지털 광고에 대한 개념을 익히고 실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한다.

• 광고 데이터를 분석하여 의사결정을 위한 접근 방법을 학습한다.

•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하여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다.

교육대상

  • 광고 담당자

    디지털 마케팅 광고, 타켓팅,광고세팅

    실무역량이 필요한 광고 담당자


  • 마케팅 담당자

    디지털광고 및 광고데이터

    분석이 필요한 마케팅 담당자


  • 사이트 담당자

    사이트 분석을 통한

    성과 데이터 트레킹이 필요한 사이트 담당자


커리큘럼

디지털 마케팅 실무 개론(2H)

디지털 광고 스터디를 바라보는 시각.

 

구글 애즈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 타겟팅 알고리즘 이해.

디지털 광고 타겟팅 알고리즘과 성과 개선(3H)

성과 개선을 위해 알아야 할 필수 개념 알아보기.
 

GA분석을 위한 UTM 피라미터 활용하기.

디지털 광고 세팅 실습(3H)

구글 애즈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 세팅 실습

GA 이론(2H)

GA를 비롯한 트래킹 툴의 개념.
 

데이터 분석에서 유용한 개념 정리.
 

UA와 GA4의 차이 알아보기.

GA 실습(3H)

GA4 보고서 함께 보기
 

GA 실습을 제반 사항 세팅 : 블로그 개설 및 테스트 게시물 작성
 

GA4 추적코드 설치 및 필수 세팅 요소 안내

GTM(Google Tag Manager) 활용(3H)

마케터를 위한 GTM의 개념과 활용.

 

GTM을 활용한 태그 삽입 실습

대표강사

접수안내

1. 교육과정 접수절차

 

회원가입 > 해당과정 신청 (교육담당자 회원은 다수인원 신청가능) > 교육담당자 확인(개강여부)  > 결제 및 등록

 

공개교육과정은 교육비 결제는 개강여부 확인 후 담당자가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과정일정 및 월간일정에 개강확정이 되어 있는과정은 해당일자에 정상적으로 개강 합니다.

 

 

2. 문의

 

Tel : 02-2152-3914~5  | E-mail :open@exc.co.kr

 

카카오톡 : 엑스퍼트아카데미 카카오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