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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엑스퍼트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을 알려드립니다

초보 영업인을 위한 One-Stop 영업 프로세스 과정
  • 강사명
    서정현
  • 일정선택
  • 강의시간
    2일 16H
  • 강의장소
    엑스퍼트 송파러닝센터
  • 수강료
    500,000원
  • 이러닝
  • 집체
  • 집체2
- 어떤 과정인가요?
초보 영업인이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된 과정입니다.
시대의 변천사에 따른 영업환경의 변화와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고객의 유형, 고객의 기대에 따른 영업 실천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보 영업자로서 마음가짐과 영업의 전체적인 큰 그림을 볼 수 있는 과정 입니다
- 교육을 수강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처음 영업을 접하는 마음가짐을 확실하게 다지고 갈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적 접근을 통하여 영업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각 영업 프로세스 단계에 필요한 핵심 스킬을 학습하고 실천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이런 분들에게 강력추천!
처음 영업을 시작하시는 분
영업에 대한 기본적인 방법을 다시 정립하고 실으신 분
영업의 본질적인 이해를 통하여 성과를 내고 싶으신 분
- 생생한 수강 후기 엿보기
영업은 사람만 잘 대하면 된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영업도 지식이 필요하며 프로세스적 접근이라는 것이 신선했다 - S사
기본이 중요하며 실천하기 위한 스스로의 마음가짐과 자세의 중요성 -M사
영업은 곧 매출이 성과로 이어지며, 성과를 높힐 수 있는 수단이 고객이기 때문에 고객의 기대를 파악하는 방법이 실제 영업을 할 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J사
- 교육내용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M1]
영업의 시작
- 오프닝
- 영업환경의 변화
- 아웃바운드 영업의 필요성
- 영업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2.0H
[M2]
공략 고객 선정
- 고객 발굴의 중요성
- 기존 고객을 활용한 가망고객 발굴
- 신규 고객 발굴하기
  ① 휴먼네트워크 활용 ② 이벤트 활용 ③ 미디어 활용
- 법인 고객 발굴하기
- 법인 고객 유형별 접근전략 수립
5.0H
[M3]
고객 접근
- 고객 유형별 접근 방법
- 고객 접근 방법
  ① DM 활용 ② TM 활용 ③ 직접 방문
6.0H
[M4]
관계 강화
- 고객의 기대 알기
- 고객 감동 시키기
  ① 선물 활용 ② 디지털 활용
- 불만고객 응대하기
- 고객관계관리 하기
2.0H
[M5]
실천 계획 수립
- 아웃바운드 영업의 표준 활동 모델
- 영업 프로세스 기반의 실천 계획 세우기
- 과정 리뷰
1.0H
교육과정
번호 만족도 내용 작성자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