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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엑스퍼트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상담 스킬 과정(PSS)
  • 강사명
    김종휘
  • 일정선택
  • 강의시간
    2일 16H
  • 강의장소
    엑스퍼트 송파러닝센터
  • 수강료
    500,000원
  • 이러닝
  • 집체
  • 집체2
-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기준 우선(중소기업) 대규모(대기업) 대규모(1000인이상)

예상 금액

81,204원 64,963원 43,309원
- 어떤 과정인가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상담을 위한 오프닝→질문→설득→클로징 스킬을
롤플레이를 통해 체득화하고 상담 시 고객의 무관심 및 우려하는 부분에 대해
대처할 수 있는 스킬을 집중적으로 반복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B2B와 B2C 모든 영업에서 활용하도록 탄탄하게 설계된 어치브글로벌社 영업 프로그램입니다.
- 교육을 수강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고객과 충분한 정보 교환을 함으로써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내리게 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우려하는 바에 대해서 솔직하고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 이런 분들에게 강력추천!
영업 시 고객상담에 전반적으로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
고객 상담 시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끌어나가기 힘드신 분
고객 우려 발생 시 대처가 힘드신 분
일반적인 거래형 세일즈에서 컨설팅형 세일즈로 전환하고자 하시는 분
- 생생한 수강 후기 엿보기
영업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학습이 아닌 롤플레이를 통해 상담스킬을 반복적으로 학습하여
실제 영업에서도 잘 활용할 것 같다 –S사
고객 상담 절차 중 특히 전화 약속 잡는 Skill이 유익했다. – H사
고객 무관심, 거절극복에 대한 내용은 평소 현장에서 신규 고객 접촉 시 무관심한 고객이
많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 L사
고객 우려의 해소 모듈은 실제 상황에서 닥칠 수 있는 일을 입체적으로 분석한 내용인 것 같아
가장 많은 도움이 되었다. –J사
내가 만나본 영업 강사님 중 최고였다.
강의내용에 대한 뛰어난 지식을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해주었다 –Y사
- 교육내용
단원
주요내용
학습시간
[모듈1]
Opening
- 고객의 변화로 인한 영업의 변화
- 영업사원에게 요구되는 능력
- 고성과 영업사원의 특징
1.0H
[모듈2]
영업의 성공을 위한 Salesmanship
- 영업의 효용성과 부가가치
- 세일즈 역량과 세일즈맨쉽
2.0H
[모듈3]
고객니즈를 만족시키는
상담
- [동영상] 획기적 전환점
- [전체활동]영업상담 중의 어려움
- [동영상]고객상담스킬 핵심스킬 안내
-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상담 프로세스
1.5H
[모듈4]
대화내용에 관한
정보교환
(오프닝)
- 오프닝의 스킬
- [동영상]오프닝의 예
1.5H
[모듈5]
니즈에 관한 정보 수집
(질문)
-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기 위한 질문
- 효과적인 질문스킬
- 상황, 니즈, 니즈 이면의 니즈에 대한 사례
- 확대형 질문과 한정형 질문
- [동영상]질문 샘플 및 상호가치 질문
2.0H
[모듈6]
니즈에 관한 정보 제공
(설득)
- 설득스킬 특징과 이점 파악하기
- [동영상 및 토의]설득의 예
- [2인1조 실습] 설득 실습
1.5H
[모듈7]
다음 단계에 대한
정보 교환(클로징)
- 클로징 스킬
- 고객이 거절할 때
- 고객이 주저할 때
- [동영상 및 토의]클로징의 예
2.0H
[모듈8]
무관심 극복
- 고객의 무관심 파악하기
- 무관심 극복 스킬
- 무관심 극복의 예
1.5H
[모듈9]
고객 우려의 해소
- 고객의 우려 해소
- 우려의 유형( 의심,오해,불만)
- 고객 우려 해소의 예
1.5H
[모듈10]
총정리
- 종합 롤플레이 및 과정 마무리
1.5H
교육과정
번호 만족도 내용 작성자 등록일